HOME > 업무분야 > 디자인/상표/도메인네임
 
특허법인 아주의 상표 및 디자인 전담 변리사와 전담요원들로 구성된 상표·디자인 Group은 국내외 유수고객을 위해 년간 1000건 이상의 색체 및 입체 상표를 포함한 상표 및 서비스표, 단체표장, 업무표장, 지리적 명칭에 관한 출원 및 등록, 수 백건의 디자인 및 도메인 네임 등록업무를 수행하면서 동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전문가그룹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고객의 영업과 신용에 축적된 무형의 자산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상표 및 디자인 분야를 전담하고 있는 특허법인 아주의 상표/디자인 Group은 다양한 실무 경험과 전문지식은 물론 고객의 철학과 비즈니스, 시장의 변화와 요구에 대한 이해가 매우 중요하다는 인식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성공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로(특허법인 아주)
브랜드로 온라인 상표 업무포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자체내 온라인 상표조사 출원 및 등록을 위해 온라인 상표시스템 브랜드로를 운영함으로써 다른 서비스업체와 달리 모든 개별 상표등록, 서치, 지정상품에 관한 질의응답에 폭넓고 깊은 자문업무, 신속한 업무를 처리, 여타 국내온라인 상표 서비스 업체보다 월등한 상표등록업무를 이루어 내고 있습니다.
(브랜드로 http://www.brandro.co.kr)